시드니--(뉴스와이어)--세계 유일의 올인원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캔바(Canva)가 오늘 직장과 그 외의 환경에서도 디자인하는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일련의 새로운 제품과 기능을 공개했다. 이번 발표는 캔바가 지난 2년 동안 1억1500만 명 이상 증가한 월간 활동적 사용자 2억 명이라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하고 연간 매출 25억달러를 기록한 것과 일치한다.
최근 캔바가 인수한 레오나르도.Ai(Leonardo.Ai)의 강력한 새로운 생성형 AI 기술을 포함한 캔바의 최신 혁신은 더 스마트한 업무, 더 나은 협업, 놀라운 시각적 콘텐츠 제작 등을 위한 흥미로운 가능성을 소개한다. 드림 랩(Dream Lab)의 출시는 모든 산업 및 직업의 팀들이 작업에서 창의성, 디자인 정밀도 및 효율성의 새로운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회사는 또한 대규모 조직들을 위한 캔바의 구독 서비스인 캔바 엔터프라이즈(Canva Enterprise)를 도입한 지 5개월이 지나 캔바 엔터프라이즈를 공유했다. NYSE, 아틀라시안(Atlassian), HP,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레이 화이트(Ray White), DHL 익스프레스(DHL Express), 테크노카사(Tecnocasa), 및 도큐사인(Docusign)과 같은 업계 선도주자들이 자기 조직의 콘텐츠 제작을 간소화하고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해 캔바 엔터프라이즈 제공 서비스를 활용하기 시작했다.
캔바의 입지가 업무 공간 전반으로 확장됨에 따라 이 플랫폼은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초당 300개 이상의 새로운 디자인을 제작하는 속도로 현재까지 300억 개 이상의 디자인이 제작되었다. 또한 190개국 이상의 사용자가 25억 개 이상의 프레젠테이션과 5억 개 이상의 문서를 제작했다. 또한 캔바의 AI 도구 사용량이 급증하여 현재까지 100억 회 이상 사용되었다.
캔바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멜라니 퍼킨스(Melanie Perkins)는 “우리는 이제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2억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95% 이상에서 수백만 개의 소규모 기업, 교실 및 비영리 단체에 이르기까지, 이는 분명 흥미로운 이정표이지만, 여정에서 아직 1%에 도달했을 뿐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모든 사람이 아이디어를 디자인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두 배로 힘을 실어주면서 창의성과 생산성의 교차점에서 비주얼 스위트(Visual Suite) 전반에 걸쳐 수십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더 인터랙티브한 디자인부터 AI 기반 업그레이드 제품군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기능이 우리 커뮤니티가 계속해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고 말했다.
레오나르도.Ai가 제공하는 드림 랩 도입
캔바가 레오나르도.Ai 를 인수한 지 불과 3개월 만에 캔바는 단순한 텍스트 설명에서 모든 아이디어를 역동적이고 매우 역동적인 사진과 그래픽으로 변환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생성형 AI 도구인 드림 랩을 도입했다. 레오나르도의 고급 피닉스(Phoenix) 기반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드림 랩은 아이디어의 핵심을 전례 없는 방식으로 놀랍도록 생생한 결과물로 손쉽게 변환하는 도구로 캔바의 AI 이미지 생성 기능을 강화한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 3D 렌더링 및 일러스트레이션을 포함한 15개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로 다양한 변형 생성
· 자기 회사 스타일로 스톡 사진을 생성하는 것과 같은 가능성을 열어 기존 이미지를 스타일 참조로 사용하여 보다 정확하게 출력에 영향
· 복잡한 다중 주제 이미지와 사실적인 인물 사진 생성
캔바는 레오나르도.Ai 와 협력하여 크리에이티브 전문가에게 훨씬 더 강력한 AI 기능을 제공했다. 콘텐츠 제작자에서 전문 디자이너, 건축가 및 영화 감독에 이르기까지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최첨단 품질과 유연성으로 인해 레오나르도.Ai를 신뢰한다. 드림 랩은 캔바의 사용자 친화적인 매직 스튜디오(Magic Studio)에서 출력물의 정밀도를 높여준다. 이와 동시에 캔바는 드림 랩이 AI의 신뢰와 안전에 대한 회사의 엄격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접근 방식인 캔바 쉴드(Canva Shield)의 지원을 받도록 함으로써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AI 사용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하고 있다.
캔바의 1억 개 이상의 콘텐츠 라이브러리와 광범위한 이미지 생성을 결합함으로써, 사용자는 끝없이 공급되는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어 항상 어떤 디자인에도 완벽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아트 디렉터는 전체 스토리보드를 만들 수 있고, 기업가는 다양한 제품 목업을 실험해 볼 수 있으며, 마케팅 팀은 브랜드에 맞는 캠페인 자산을 빠르게 만들 수 있고, 교육자는 자신 있고 안전하게 매력적인 학습 자료를 만들 수 있다.
캔바의 비주얼 스위트에서 수십 가지의 새로운 기능 공개
문서, 화이트보드,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 동영상이 포함된 캔바의 비주얼 스위트는 첫 선을 보인 이래로 모든 디자인 역량과 업무 공간 도구를 하나의 원활한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팀의 협업 방식을 재구상하고 콘텐츠 제작을 혁신했다. 캔바의 첫 번째 캔바 크리에이트(Canva Create) 이벤트에서 출시된 지 불과 2년 만에 이 제품군은 몇 가지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다.
· 분당 1500개 이상의 속도로 25억 개의 프레젠테이션 제작
· 분당 1000개 이상의 속도로 15억 개의 동영상 제작
· 분당 650개 이상의 속도로 5억 개의 문서 작성
· 분당 50개의 속도로 약 8000만 개의 웹사이트 제작
· 2억 4000만 개의 화이트보드 제작, 현재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제품으로 올해 사용량이 두 배로 증가
캔바는 오늘 커뮤니티의 주요 요청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과 곧 출시될 기능을 대거 공개한다. 더 많은 상호 작용부터 독스(Docs), 화이트보드(Whiteborads) 등에서의 업그레이드된 AI 도구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개선 사항은 작업을 더욱 원활하게 만들 것이다.
· 더 스마트한 화이트보드: 팀원들이 실시간으로 아이디어에 투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대화형 ‘리엑션 스티키스(Reaction Stickies)’와 함께 AI 기반 정렬 및 요약.
· 보다 직관적인 매직 라이트(Magic Write) : 보다 정확한 출력을 위한 문맥 텍스트 생성과 생성된 텍스트를 정제하기 위한 원 클릭 명령을 포함한 새로운 AI 기능.
· 손쉬운 비디오 기능: 브랜드 스타일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고급 애니메이션 효과와 자동으로 생성된 캡션을 통해 수작업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 더 많은 대화형 프레젠테이션: 새로운 대화형 차트 유형과 고급 애니메이션 효과로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 페이지 번호가 추가된다.
· 확장된 데이터 스토리텔링: 영역 차트, 방사형 차트, 계층 차트 및 통계 차트와 같은 새로운 차트 유형을 도입.
· 맞춤형 목업 소개: 클릭 한 번으로 사진을 전문적이고 브랜드에 맞는 목업 템플릿으로 변환할 수 있다.
· 설문조사 및 퀴즈 소개: 편집기에서 직접 간단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설문조사와 퀴즈를 만들 수 있다.
· 강력한 통합: 지메일(Gmail),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캘린더(Calendar), 독스(Docs) 등을 통해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에서 바로 캔바 디자인에 액세스하고 협업할 수 있다.
많은 세계적 수준의 자산을 통한 확장된 콘텐츠 제공
캔바는 아트리스트(Artlist)와 포크스톡(pocstock)과 같은 강력한 크리에이티브 업체의 뛰어난 자산을 통합하여 콘텐츠 제공을 빠르게 확장했다. 이번 확장은 다양한 새로운 템플릿, 비디오 자산, 스톡 사진 등이 도입함으로써 세계적 수준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모두 한 곳에서 만들 수 있다.
· 아트리스트 통합: 캔바는 이제 아트리스트 프리미엄 비디오 라이브러리(Artlist Premium Video Library)를 통해 업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음악과 영화적인 비디오 자산을 제공한다.
· 포크스톡을 통한 포용적 표현 강화: 캔바는 포크스톡 콘텐츠 컬렉션을 도입하여 다양성에 대한 약속을 강화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유료 사용자는 15만 장의 사진에 대한 이용권한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포용적인 세상을 더 잘 반영하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게 한다.
훨씬 더 많은 이용자를 위한 작업 키트
캔바는 지난 5월 캔바 작업 키트(Canva Work Kit)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데 이어, 교사, 학생 및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니즈에 맞는 필수 도구와 리소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영업, 마케팅, HR 및 크리에이티브 산업을 위해 도입된 시초 작업 키트(Work Kit)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 회 이상 사용되었다.
· 소규모 비즈니스 소유자를 위한 작업 키트: 플레이북, 사용자 지정 가능한 템플릿, 조직 리소스 및 비즈니스 운영의 다양한 측면을 지원하는 앱을 포함하는 제너럴리스트 작업 키트(Generalist Work Kit).
· 교사용 작업 키트: 주요 과제를 해결하고, 수업 계획을 새로 고치고, 작업량을 관리하고, 실제 경험을 기반으로 창의성을 장려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중심 템플릿 및 리소스.
· 학생용 작업 키트: 숙제를 개선하고, 연구를 구성하고, 과외 프로젝트를 위해 프레젠테이션을 향상시키기 위한 템플릿, 팁 및 도구.
캔바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을 위한 모든 디자인 및 협업 니즈를 충족하는, 사용하기 쉬운 차세대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캔바는 작업 키트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업데이트하여 다양한 사용자 커뮤니티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빠르고 쉬운 무료 솔루션을 갖도록 한다.
캔바 소개
2013년에 출범한 캔바는 전 세계 모든 사람이 디자인할 수 있게 한다는 사명을 지닌 무료 온라인 비주얼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이다. 간단한 드래그 앤드 드롭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프레젠테이션, 문서,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그래픽, 포스터, 의류부터 동영상까지 광대한 범위의 템플릿에 더해 글꼴, 스톡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비디오 영상 및 오디오 클립을 갖춤으로써, 누구나 아이디어를 내어 아름다운 것을 창조할 수 있다.
다운로드 가능 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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