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무디스(Moody's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MCO)가 2025년 차티스 리스크테크 100(Chartis RiskTech100®) 보고서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차티스 리스크테크 100은 세계의 선도적인 리스크 및 컴플라이언스 기술 제공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가장 포괄적인 연구이다. 무디스는 1위를 차지하며 연구,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리스크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을 제공하는 비교 불가한 능력을 인정받았다.
무디스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롭 파우버(Rob Fauber)는 “차티스로부터 3년째 연속으로 최고상을 받은 것은 무디스가 리스크 관리 기술 개발 분야에서 최첨단을 유지하고 있다는 강력한 증거”라며 “우리는 제품 및 솔루션 전반에 걸쳐 끊임없이 혁신하고, 새로운 기술과 인사이트를 최대한 빨리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무디스는 종합 1위를 차지한 것 외에 다음과 같은 12가지 개별 부문에서도 수상했다.
· 시장 입지(신규)
· 전략
· 기능
· 뱅킹
· 보험
· 기후 위험
· 신용 포트폴리오 관리(신규)
· 금융 범죄 - 데이터
· 신용 데이터 - 도매
· 신용 데이터 - 담보 대출 의무(Collateralized Loan Obligation, CLO)
· 은행 계정의 신용 리스크
· 현재 예상 신용 손실(Current Expected Credit Losses, CECL)
차티스의 수석연구원 시드 대시(Sid Dash)는 “무디스는 리스크테크 100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하면서 최신 기술을 효과적이고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데이터와 분석에 효율적으로 액세스하고, 이를 배포 및 소비하도록 지원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또한 무디스는 은행에서 보험, 증권화, 규제 준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에 걸쳐 분석 도구와 기능을 계속 확장 및 개발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2025년 리스크테크 100에 이름을 올린 기업들은 벤더 브리핑, 리스크 기술 구매자 및 최종 사용자들과의 토론 등 약 1년에 걸친 과정을 통해 선정되었다. 그런 다음 차티스 리서치(Chartis Research)의 리서치 디렉터와 수석 애널리스트가 최종 결정을 내렸다.
차티스 리서치는 글로벌 리스크 기술 시장에 대한 연구 및 분석 분야의 일류 제공업체이다. 이들의 목표는 향상된 리스크 관리, 기업 거버넌스 및 규정 준수를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내는 기업들을 지원하는 것이다. 차티스는 리스크 기술의 거의 모든 측면에 대한 심층 분석과 실행 가능한 조언을 제공하여 고객이 정보에 입각해 기술 및 비즈니스에 대한 결정을 내리도록 돕기 위해 노력한다.
무디스의 혁신과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oodys.com/Innov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디스 소개
위험이 점점 더 상호 연결되어 가는 세상에서 무디스(뉴욕증권거래소: MCO)의 데이터, 인사이트,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전체적인 세계관을 발전시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글로벌 시장에서 얻은 경험의 풍부한 역사와 40여 개국 약 1만5000명의 다양한 인력을 보유한 무디스는 고객이 자신 있게 행동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종합적인 관점을 제시한다. 웹사이트: moodys.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1328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