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레저 4종 챌린지 ‘레저네컷’ 프로모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로컬 기반의 관광, 체험, 이벤트 전문 기업 올댓아이엠씨(대표자 심숙경, 신익태)가 강원관광재단의 ‘레저네컷’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레저네컷’은 강원 폐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4개월간 강원 남부지역(태백시, 삼척시, 영월군, 정선군)에서 레저와 숙박을 이용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여행상품이다.
G마켓의 ‘레저네컷’ 기획전을 통해 강원 남부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와 숙박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레저 상품, 당일 여행상품, 관광지 입장권 등을 구매하면 해당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할인쿠폰 2만원권이 제공되며, 4개 시군 이용 시 최대 8만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7월부터 4개 시군 각 지역에서 진행한다. 태백은 골프, 삼척은 해양레저, 영월은 래프팅, 정선은 산악 및 트래킹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레저를 테마로 한 팝업 이벤트가 열린다. 현장에서는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참가 접수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다.
G마켓 상품 할인이 조기 종료되거나 지역 현장 이벤트 기간을 놓친 여행객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인증도 준비돼 있다. 4개 각 지역에서 즐긴 레저와 숙박 영수증을 인증 시 1개 지역당 2만원 상당의 지역사랑상품권을 제공해 최대 8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G마켓, 현장 인증, 온라인 인증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강원 남부 4개 지역을 모두 여행 후 인증까지 완료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레저네컷’에 대한 추가 정보는 28일부터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공식 누리집(www.gw4leisure.com) 또는 G마켓 ‘여행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이서 올댓아이엠씨 마케팅 팀장은 “레저네컷 강원여행 챌린지는 다양한 형태의 여행 혜택을 제공해 태백, 삼척, 영월, 정선에서의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라며 “강원 남부지역이 관광지로써 갖고 있는 매력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올댓아이엠씨 소개
올댓아이엠씨는 2005년 설립된 종합홍보대행사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마케팅 영역에서 가장 젊은 감각으로 고객의 성공을 돕는다는 미션을 지니고 있다. 대통령실, 국토부, 환경부, 외교부 등의 중앙부처와 서울시, 경기도 등의 주요 지자체를 고객으로 두고 있다. 또한 삼성, LG, SK, CJ 등 국내 100대 기업의 파트너로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MZ세대의 전문성으로 타깃 특화형 마케팅에 강점이 있고, 각종 기업 홍보대사 및 브랜드 서포터즈 운영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지역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교육소외 해소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으며, 지자체 차원의 도시형 페스티벌을 통해 지역문화 성장을 돕고자 한다. 서울 용산어린이정원 등 도심 공원 운영을 담당하며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를 기획·실행한다. 올댓아이엠씨는 더 나은 세상을 고민하는 고객을 도와주는 것이 더 효과적으로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길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