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과 크리마의 제휴로 글로우픽 소비자 리뷰의 자사몰 연동이 가능해졌다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뷰티 정보 제공 서비스 글로우픽(GLOWPICK)과 AI 리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크리마(cre.ma)가 양사 간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양사가 두 플랫폼 간의 브랜드 리뷰 정보를 공유하고,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마 리뷰를 사용 중인 뷰티 브랜드는 글로우픽의 유저가 작성한 기존의 자발적 리뷰뿐만 아니라 주요 마케팅 상품인 ‘평가단’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하는 신뢰도 높은 소비자 데이터를 크리마 리뷰로 자사몰에 손쉽게 연동해 노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몰 방문 고객의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양사는 글로우픽과 크리마의 협업은 뷰티 산업에서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번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품질 높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우픽 서비스 소개
글로우픽은 500만건 이상의 리뷰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정보 플랫폼으로, 실제 소비자들이 작성한 신뢰도 높은 리뷰와 세분화된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제품에 대한 평가와 리뷰를 작성하고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함으로써 더 나은 제품 선택의 기회를 얻고, 이러한 소비자 활동을 통해 브랜드는 다양한 인사이트와 인지도 확산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크리마 서비스 소개
크리마는 리뷰 수집부터 노출, 관리, 분석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크리마 리뷰’를 비롯해 사이즈 추천 솔루션 ‘크리마 핏’, 비즈니스 인사이트 솔루션 ‘크리마 인사이트’ 등 이커머스 쇼핑몰 성장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 SaaS 기업이다.
글로우데이즈 소개
글로우데이즈는 2013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우픽’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우픽은 다양한 소비자의 개인별 관심사를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정확한 제품 정보와 500만건 이상의 실제 사용자 리뷰 및 세분화된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