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플랫폼 타이어핑과 자동차 미디어 월간 퍼포먼스텐이 업무 제휴를 맺었다
고양--(뉴스와이어)--국내 1위 타이어 온라인 도매 플랫폼 ‘타이어핑’과 자동차 타이어·튜닝 전문 매거진 ‘퍼포먼스텐’이 업무 제휴를 맺고 협업을 시작한다.
타이어핑 플랫폼의 운영사인 맥스런의 김우겸 대표는 이번 제휴와 관련해 “고객 서비스 관리와 마케팅 역량을 활용해 플랫폼의 편의성과 전문성을 높여 기존 회원사들의 참여를 높이고 새로운 회원사 모집을 적극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퍼포먼스텐 이훈 대표는 “온라인 유통 플랫폼인 타이어핑의 채널과 자동차 타이어 브랜드 마케팅과 뉴스 전문 미디어인 퍼포먼스텐 매거진의 콘텐츠를 타이어 관련 사업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면서 타이어 업계 전문가들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 판매점의 입장에서 개선할 점과 구매점 입장의 불편함을 점차 해결하고 발전시켜 타이어 유통 플랫폼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타이어핑은 전국 3000여개 회원사 등록을 앞두고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월간 퍼포먼스텐은 국내 유일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지로, 2013년 11월 창간 이후 전국 타이어 전문점과 수입차 정비센터 등에 잡지를 멤버십으로 배포하고 있다.
정인컴퍼니 퍼포먼스텐 소개
정인컴퍼니는 월간 퍼포먼스텐 잡지를 발행하고 있으며, 관련업체들의 광고 홍보 서비스를 하고 있다. 월간 퍼포먼스텐은 자동차 애프터마켓, 자동차 튜닝, 타이어, 브랜드휠 비즈니스 전문 매거진이다. 신차 소개, 해외 튜너, 타이어 신제품 정보, 타이어 비즈니스, 브랜드 휠, 타이어 매장, 국내외 모터쇼, 모터스포츠, 정비기기, 국내 튜닝용품 및 제조사와 유통업에 대한 정보, 자동차 전문가 인터뷰가 수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