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굿즈 출시

브랜드 헤리티지의 시작 ‘1호점 신촌점’ 감성 그대로 담아낸 굿즈 3종
20주년 굿즈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

2022-09-27 10:45 출처: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20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27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투썸의 헤리티지를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20주년 기념 굿즈를 출시했다.

2002년 1호점 신촌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은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란 차별화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커피, 음료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 및 델리를 함께 제안하는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고,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커피 메뉴 주문 시 원두 블렌드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커피 전문점 업계를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20주년 기념 굿즈는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시작된 신촌점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투썸X한국도자기-20주년 머그’는 한국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한국도자기’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투썸 1호점 신촌점의 파사드를 디자인화 했으며 파인 본 차이나 머그에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더해 눈길을 끈다.

‘투썸20주년-아포가토볼키트’와 ‘투썸20주년-플레이트’는 실제로 투썸플레이스의 1호점인 신촌점에서 사용하던 매장용 용기를 재현한 제품이다. 초창기 투썸플레이스의 엠블럼이 새겨져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브랜드 출범 20주년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27일부터 10월 16일까지 ‘투썸X한국도자기 20주년 머그’ 구매 시 브랜드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20개 추가로 증정한다. 투썸20주년-아포카토볼키트에는 바닐라 아포카토 무료 쿠폰을, 투썸20주년-플레이트에는 뉴욕치즈 케이크(피스) 무료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고객들의 성원으로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맞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투썸플레이스만의 헤티리지 감성을 담은 20주년 기념 제품들을 통해 투썸과 함께 한 좋은 기억들을 떠올리고, 앞으로도 더 즐거운 추억 만들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