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와 인터 밀란, 파트너십 강화

레노버, 공식 기술 파트너십을 한 단계 높이고 유니폼 스폰서십 개시
레노버와 인터 밀란, 넓은 범위에 걸친 기술 파트너십을 강화해 축구팀의 여러 부문으로 확장
이 계약으로 인터 밀란은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앞선 축구팀이 됐고, 팀의 훈련 시설과 본부의 선수, 팬 등 광범위한 클럽 커뮤니티를 위한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
선수 경기력 향상 기술은 지난 2년 동안 1억건 이상의 데이터 포인트를 수집 평가
팬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방대한 분량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프라도 포함

2021-07-15 11:30 출처: Lenovo (홍콩증권거래소 992)

밀라노--(뉴스와이어)--레노버와 세계축구협회 소속 인터 밀란(FC Internazionale Milano)이 2021/2022년 시즌부터 팀의 유니폼 셔츠 뒷면에 회사의 로고를 넣는 다년간에 걸친 파트너십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계약을 맺었다.

레노버는 2019년부터 인터 밀란의 공식 글로벌 기술 파트너로서, 아피아노 젠틸레에 있는 인터 밀란의 쑤닝 교육센터와 본사에 중요한 스마트 기술을 제공해 축구팀의 디지털 경험을 향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레노버는 서버, 데이터 관리, 스토리지, 스마트 협업 장치에서 노트북, 모니터,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트너십의 하나로 대용량 데이터를 수집 관리하고 운영을 크게 바꾸고 경기장 안팎에서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는 기술로 인터 밀란을 지원하게 된다. 레노버의 스마트한 기술을 통해 인터 밀란은 더 쉽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과거 기록 문서를 디지털화할 수도 있다.

인터 밀란의 전통은 업계 최고를 자랑한다. 1909년 창단 이래로 이탈리아 축구 1부 리그에 계속 머물러온 유일한 축구팀으로 세 차례나 유러피언 컵 챔피언을 차지했다. 축구팀 이름에 19개의 시리즈 A 타이틀이 있고, 이탈리아 내 챔피언이기도 하다.

인터 밀란은 레노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19년 이래로 여러 면에서 운영 효율을 개선해왔다.

· 인터 밀란의 데이터처리 성능과 속도가 20% 향상돼 항상 업데이트 해야 하는 선수 관련 데이터 포인트 6000만 건을 포함해 두 시즌 동안 훈련 중에 수집된 1억 건이 넘는 GPS 데이터 포인트를 관리하고 있다.

· 레노버 서버의 연산 능력은 인터 밀란의 보고서 처리 소요 시간을 25%나 단축했다.

· 레노버의 데이터 스토리지는 미디어자산관리(MAM)의 일부로 제공되는 5만 시간 분량의 디지털 동영상 지원에 기본으로 제공되며, 인터 밀란 디지털 아카이브에서 400TB 분량의 디지털 콘텐츠를 호스팅 할 수 있다.

· 이탈리아에서 가장 앞선 성능분석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며 안정성, 유연성, 확장성, 보안성을 크게 높였다.

셔츠 스폰서십

한층 업그레이드된 셔츠 스폰서십은 높은 경기력과 부단한 혁신 측면에서 대표적인 두 브랜드의 결합을 상징하며 공유 가치를 높이는 의의를 갖는다. 팀 유니폼 셔츠 뒷면에 레노버 로고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시리즈 A와 코파 이탈리아(Coppa Italia)를 포함한 브랜드 가시성을 크게 높인다.

글로벌 기술 파트너

2년 동안 레노버는 글로벌 기술 파트너로서 인터 밀란과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었다. 이는 레노버의 고성능 PC와 모니터, 스마트 협업장치 뿐만 아니라 데이터 수집 및 처리의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에지 서버 장치 통합을 포함한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레노버는 인터 밀란에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지원 전반에 걸쳐 완전한 IT 솔루션을 제공한다.

· 선수 관련 기술: 업계 최고의 데이터 저장 및 처리 능력을 통해 분석 및 선수 경기력 개발을 가능하게 한다. 정형 및 비정형 데이터 포인트는 선수 체력과 경기 분석에 대한 전술적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훈련 세션에 걸쳐 GPS는 선수의 속도, 거리, 작업량, 전체 팀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 인터 밀란의 훈련 일정을 조정하는 데도 일조할 수 있다. 데이터는 훈련 세션 동안 팀에서 경기를 검토하고 다음 경기를 전략적으로 계획하는 데도 사용된다.

· 팬 관련 기술: 5000만명이 넘는 팬 층(다른 이탈리아 축구팀들보다 아시아에서 훨씬 더 많은 팔로어들을 보유)을 확보하고 있는 이 팀에 대해 레노버 기술은 경기 당일 경험을 향상시키고 이 전설적인 축구팀의 일상 활동을 들여다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레노버의 미디어자산관리(MAM) 솔루션은 5만 시간 분량의 동영상을 포함하며 방대한 디지털 온라인 기록 아카이브를 인터 밀란에 제공할 뿐 아니라, 주문형 서비스 방식으로 쉽게 액세스하고 필요에 따라 변경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팬들은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인터 밀란 디지털 아카이브에 입력해 평생 동안 축구팀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 비즈니스 기술: 레노버는 인터 밀란의 요구에 따라 스마트 기술을 연계했고, 축구팀 본부 및 훈련시설의 기술 개발을 위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업무의 미래를 선도하는 레노버의 세계 최고 수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에는 ThinkPad™ 노트북, ThinkVision™ 모니터, ThinkSmart™ 협업장치 등이 있으며, 원격/하이브리드 협업 및 비즈니스 운영 효율화를 지원한다. 인터 밀란은 레노버의 스마트 기술을 사용해 웹 회의 및 원격 작업을 통한 원활한 협업이 가능하다.

알레산드로 안토넬로(Alessandro Antonello) 인터 밀란 CEO는 “축구와 기술의 융합은 이제 우리 팀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데 절대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팬들과 상호 교류하는 방식부터 사용하는 IT 도구에 이르기까지 레노버와의 파트너십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이번에 레노버와의 파트너십을 더 강화해 매우 기쁘다. 우리는 함께 인터 밀란을 기술적으로 더욱 발전시키고 미래지향적으로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노버 인텔리전트 디바이스 그룹의 대표인 루카 로시(Luca Rossi)는 “처음 파트너십을 시작한 이래로 인터 밀란과의 기술 파트너십은 성능 면에서 가시적인 개선을 가져왔다. 이는 스폰서십 차원을 넘어서서 경기장 안팎에서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헌신하는 승리를 지향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스마트 기술을 가능하게 하는 대담한 비전에 초점을 맞춘 우리 회사는 차세대 팬들과 더 큰 차원의 커뮤니티를 위해 인터 밀란을 디지털 방식으로 바꾸기 위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인터 밀란 개요

1908년 창설된 인터 밀란(FC Internazionale Milano)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축구팀 중 하나이다. 중국의 쑤닝 그룹(Suning Group)은 2016년 6월 이 축구팀의 지배지분을 인수했다. 2021년에 인터 밀란은 두 가지의 매우 중요한 사건을 겪었다. 약 100만명의 팬들의 환호 속에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고, 19번째 스쿠데토(Scudetto) 우승과 트리플레테(한 시즌 3개 대회 우승)를 거둔지 11년이 되는 해였기 때문이다. 인터 밀란의 수상 경력에는 19회의 이탈리아 리그 우승, 7회의 코파 이탈리아 우승, 5회의 이탈리아 슈퍼컵, 3회의 UEFA컵, 2회의 유러피언 컵, 1회의 챔피언스 리그 컵, 2회의 인터컨티넨탈 컵, 1회의 FIFA 월드컵 등이 있다. 인터 밀란은 같은 해(2010년)에 트리플레테(챔피언스 리그, 내셔널 챔피언십, 내셔널 컵)를 달성한 7팀 가운데 하나로 꼽혀 113년 역사를 통틀어 최고 지위를 한 번도 내어주지 않은 이탈리아 유일의 팀이기도 하다. 인터 밀란은 전 세계 4억명에 달하는 팬들을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이 축구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네라추리(Nerazzurri) 유소년 팀은 56개의 트로피를 수상했고, 다수의 국제급 선수들과 유럽 주요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수십 명에 달하는 선수들을 배출한 바 있다.

레노버 개요

레노버(HKSE : 992) (ADR : LNVGY)는 전 세계 180개 시장에 걸쳐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의 하나로서 매출 600억달러에 달하는 대기업이다. 세계 모든 사람들을 위해 스마트 기술을 제공한다는 대담한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회사는 매일 같이 수백만 명에 달하는 고객들에게(장치 및 인프라를 통해) 힘을 실어주고(솔루션과 소프트웨어를 통해) 권한을 부여하며 더 포용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환경과 디지털 사회를 만드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enovo.com을 방문해 StoryHub를 통해 최신 뉴스를 읽어보도록 한다.

LENOVO, THINKPAD, THINKVISION, THINKSMART 등은 레노버의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들은 각 소유자의 자산이다. ©2021, Lenovo Group Limited.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3005118/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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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lenov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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